보아, 31일 '내가 돌아'로 컴백 확정..이번엔 힙합(공식)

발행:
이정호 기자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가수 보아(BoA)가 2018년 화려하게 컴백한다.


22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보아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내가 돌아(NEGA DOLA)'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컴백한다.


또한 2월 중 발매될 첫 미니앨범 등 활발한 2018년 활동을 예고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싱글 '내가 돌아(NEGA DOLA)'는 라틴풍의 기타와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집착이 심한 남자 때문에 고민하는 여자의 마음 속 이야기를 직설적이면서도 재치 있게 담아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보아는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키워드#보아'를 통해 이번 컴백의 전 과정을 공개, 음악과 인생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보아는 완성도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아티스트다. 지난 16일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2를 통해 마이클 잭슨의 히트곡 'Man in the Mirror'(맨 인 더 미러) 싱글 발매 30주년 기념 라이브 퍼포먼스 'Man in the Mirror (LIVE)'를 공개, 원작자인 사이다 가렛(Siedah Garrett)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주목을 받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