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바닐라 어쿠스틱, 정규 앨범 '어울리게 칠해줘' 12일 발매

발행:
문완식 기자
바닐라 어쿠스틱 '어울리게 칠해줘' 티저
바닐라 어쿠스틱 '어울리게 칠해줘' 티저


바닐라 어쿠스틱이 정규 앨범 '어울리게 칠해줘'를 발매한다.


10일 소속사 소파르뮤직에 따르면 바닐라 어쿠스틱은 오는 12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 및 오프라인을 새 정규 앨범 '어울리게 칠해줘'를 공개한다.


‘Sweet Chemistry’ 이후 약 2년 만에 정규 앨범을 선보이는 바닐라 어쿠스틱은 지난 4일 발매 공지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와 수록곡 '어울리게 칠해줘'의 티저 영상을 연이어 공개해 이번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정규 앨범 '어울리게 칠해줘'는 곡마다 지닌 컬러가 아름다운 영감을 떠오르게 하고, 앨범 명처럼 모든 곡들이 조화로이 어우러져 마치 한 폭의 그림 같은 앨범이 될 예정이다.


기존 싱글로 발매됐던 ‘울컥해’, ‘너만 생각나’, ‘데이트’, ‘끝이 아닌 것 같아서’ 4곡과 타이틀곡 ‘같은 말’을 포함한 신곡 7곡, 총 11곡으로 정규 앨범 트랙을 가득 채운다.




이번 앨범에는 바닐라 어쿠스틱 특유의 달달한 노래부터 애절한 발라드, 현실에 지친 이들을 위로하는 노래까지 다양한 곡들을 폭넓게 수록해 바닐라 어쿠스틱이 가진 음악적 포용력을 넓게 펼치는 앨범이 될 계획이다.


한편 바닐라 어쿠스틱은 지난 9일, 바닐라 어쿠스틱 및 쇼파르뮤직 공식 SNS 계정에 수록곡 ‘어울리게 칠해줘’ 티저 영상을 첫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티저 영상에는 바닐라 어쿠스틱 2기 이미지 모델 조여은과 함께 비비드한 컬러의 물감들이 한데 어우러진 모습을 포착할 수 있어 앨범 콘셉트를 진하게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