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우주소녀X위키미키 뭉쳤다..'우주미키' 6월 데뷔(공식)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우주소녀와 위키미키가 특별한 프로젝트로 뭉친다.


우주소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위키미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우주미키'(WJMK)라는 텍스트가 담긴 커밍순 이미지를 게재, 프로젝트 유닛 '우주미키'의 특별한 결성을 밝혔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블루, 그린의 귀여운 일러스트와 함께 우주미키(WJMK)라는 텍스트가 담겨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우주소녀의 멤버 설아·루다와 위키미키의 멤버 유정·도연의 이름이 영문으로 적혀 있다.


이에 대해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판타지오뮤직은 "우주소녀 멤버 설아, 루다, 위키미키 멤버 최유정, 김도연으로 구성된 4인조 프로젝트 믹스유닛 '우주미키'(WJMK)가 결성돼 활동을 준비한다"고 설명했다.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우주미키는 '큐티 크러쉬' 콘셉트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계획이며 오는 6월 새 싱글을 발표할 예정이다.


우주소녀는 지난 2016년 2월 '모모모'로 데뷔, 이후 '비밀이야', '너에게 닿기를', '해피', '꿈꾸는 마음으로' 등을 발표하고 활동을 이어갔다. 또한 위키미키는 지난 2월 두 번째 미니앨범 '럭키'(LUCKY) 타이틀 곡 '라라라'(LA LA LA)’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퍼펙트 글로우 기대하세요
'언포게터블 듀엣' 사랑해 주세요
혜리 '러블리 가을여인'
장기용-안은진 '키스를 부르는 눈빛 교환'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임영웅·이준호·김혜윤·스키즈·니쥬·우기, '10주년 AAA 2025' 인기상 주인공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경이롭다" LA FC, MLS컵 8강 진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