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지수와 연기 호흡 부끄러웠다"

발행:
윤상근 기자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사진=홍봉진 기자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사진=홍봉진 기자


인기 인디 듀오 볼빨간사춘기(안지영 우지윤) 멤버 안지영이 배우 지수와 앨범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해 연기 호흡을 한 소감을 전했다.


볼빨간사춘기는 24일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안지영은 타이틀 곡 '바람사람' 뮤직비디오를 통해 지수와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춘 소감에 대해 "너무 부끄러웠다"라고 말했다.


안지영은 "장난도 치면서 촬영을 찍었던 것 같다"며 "내가 너무 부끄러웠었는데 그 부끄러운 모습이 영상에 잘 담긴 것 같다"라고 말을 이었다.


안지영은 "이후 연기를 하다 보니 나도 모르게 지수 옆에 가게 되기도 했다"며 "순간 지수 씨에게 '죄송하다'라고 말했다"고 웃었다.


이에 우지윤도 "보면서 내가 다 흐뭇한 느낌이 들었다"고 답했다.




볼빨간사춘기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Red Diary Page.2'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총 7곡이 수록됐으며 더블 타이틀 곡 '바람사람'과 '여행'을 포함해 ‘야경’, ‘안녕, 곰인형’, ‘Clip’, ‘Lonely’, 오프라인 CD트랙에서만 들을 수 있는 ‘여행(Inst.)’까지 볼빨간사춘기만의 순수한 감성을 완성했다.


지난 2017년 9월 발매됐던 'Red Diary Page.1' 이후 8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오게 된 볼빨간사춘기는 멤버 안지영과 우지윤이 전곡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성장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볼빨간사춘기는 앨범 발매 이후 오는 7월 14일과 7월 15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도경수-지창욱 '조각도시 조각미남'
NCT위시 '첫번째 단독 콘서트'
아이브 '완벽한 월드투어'
스트레이키즈 '언제나 멋진 스키즈!'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준호X김민하 IMF 이겨낸 카타르시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소집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