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램씨, 디지털 싱글 'Childish' 발매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해피로봇레코드
/사진제공=해피로봇레코드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LambC(램씨)가 새로운 프로젝트의 신호탄을 쏜다.


14일 소속사 해피로봇 레코드에 따르면 램씨는 지난 13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Childish'를 발매했다.


이번 싱글은 'Green is the new Black'이라는 EP 프로젝트의 첫 번째 파트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하는 표현이 낯 뜨겁고 눈치 보인다고 생각하는 커플들에게 '그녀(그)를 위해 당당히 다 말해주고 표현해주자'는 메시지를 담은 트랙으로, 재즈 기반의 부드러운 사운드를 통해 램씨 특유의 포근하고 편안한 감성이 돋보인다.


이번 싱글에서 램씨는 작사, 작곡, 편곡뿐만 아니라, 레코딩, 믹스, 마스터링까지 진행하며 올라운드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해피로봇 레코드의 관계자는 'Part 1이었던 이번 싱글을 시작으로 2월과 4월에 'Green is the new Black : Part 2, 4'를 램씨의 사운드클라우드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며, 3월에는 Part 3를 정식 발매, 상반기 중 이 싱글들과 신곡들을 더해 EP를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램씨는 오는 18일부터 25일까지 펼쳐지는 MPMG WEEK의 'live THEY 2019 : School', 'Another Nice Day #20'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관객들에게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KBS-R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에 고정 게스트로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