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여자)아이들 소연 "빌보드 1위 가수로서 큰 꿈"[★차한잔합시다](인터뷰③)

발행:
윤상근 기자
'2018 AAA' 신인상 수상자 (여자)아이들 인터뷰
(왼쪽부터)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민니, 미연, 소연, 우기, 슈화, 수진 /사진=김휘선 기자
(왼쪽부터)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민니, 미연, 소연, 우기, 슈화, 수진 /사진=김휘선 기자


-인터뷰②에 이어서




-2019년을 맞이하는 소회가 궁금해요.


▶2019년 새해를 맞이했는데요. 저희에게는 새로운 시작이라고 생각하고 많은 모습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미연)


▶소연이 곡으로 음악 차트 1위를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싶어요. (수진)


▶오는 5월 데뷔 1주년이에요. 데뷔 100일이 됐을 때도 신기했는데 정말 시간 가는 줄 몰랐죠. 연습생 때도 그렇게 보냈고요. (소연)


-팬들과의 소통도 더욱 꿈꾸고 있을 것 같아요.


▶아쉽게도 팬들과 친하게 지낼 수 있는 기회는 많이 없었던 것 같아요. 미니 팬 미팅을 한 번 가진 적이 있었죠. 그때 팬들이 많이 올 줄 몰랐어요. 팬 미팅 시간도 짧아서 아쉬웠는데 그 짧았던 시간도 너무 행복했고 재미있었고요. 앞으로도 팬들과 만날 기회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어요. 꿈을 더 크게 꾸자면 콘서트도 했으면 좋겠고요. (우기)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민니, 우기, 수진, 슈화, 소연, 미연 /사진=김휘선 기자


-해외 활동에 대한 생각도 궁금해요.


▶사실 해외 활동도 중요하죠. 저희는 해외든 국내든 팬들을 많이 뵙고 싶어요. 많이 기회가 없었어요. 역시 팬들도 저희를 많이 못 보셨을 것 같아서요. (소연)


-2019년 이루고 싶은 가장 큰 목표는 무엇인가요.


▶아빠가 꿈은 크게 가지라고 하셨는데요. 연습생 때도 생각했던 제 꿈은 빌보드 차트 1위에 오르는 거예요. 가수로서 제일 큰 꿈이라고 생각하고 정말 대단한 영예라고 생각합니다. (소연)


▶올해는 꼭 지상파 음악 방송 1위도 하고 싶어요. (미연)


▶예능 등 방송 출연도 멤버들과 같이 자주 하고 싶어요. (슈화)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