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원포유, 한 달간 일본 공략..새 멤버 소개+콘서트

발행:
문완식 기자
원포유(14U)
원포유(14U)


보이그룹 원포유(14U)가 새 멤버 '건'의 영입과 더불어 일본 열도 공략에 나선다.


20일 소속사 백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원포유는 이날 일본으로 출국해 한 달간 'THE SPRING MEMORY WITH 14U'라는 제목으로 일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일본 활동은 세 번째 싱글 ‘나침반(N.E.W.S)’ 발매의 연장 활동은 물론 새 멤버 합류로 14인조 완전체가 된 원포유의 모습을 선보이는 자리다. 새 멤버 '건'은 2001년생으로 183cm의 키와 날렵한 외모로 반전미를 자랑하는 막내로 카리스마 넘치는 멤버들의 유닛 X팀의 일원이 된다.


소속사 백곰엔터테인먼트는 "23일 신주쿠 콘서트를 시작으로 팬 사인회와 인증샷 이벤트 등 일본 현지 팬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들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원포유 리더 이솔은 "음악방송 등 국내 활동시 한국까지 직접 찾아와 응원해주시고 SNS 등으로 격려와 공연요청을 해주신 여러 해외 팬들께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공연을 준비중이다"라며 일본 뿐 아니라 해외 각지의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2017년 7월 'VVV'로 데뷔한 14인조 원포유는 ‘차세대 K팝 루키’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세번째 싱글 '나침반'으로 방송, 팬사인회 등의 활발한 국내활동을 마무리한 원포유는 해외 팬들에게 보답의 일환으로 일본 투어에 이어 4월중 멕시코 등 남미 투어를 계획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말랑한 멜로 드라마 '마이 유스'
미야오 '인형들의 공항패션'
신은수 '매력 폭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2월 6일~7일 AAA-ACON 가오슝은 K컬처 글로벌 축제 한마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ATL 이적하자마자 역전 결승 스리런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