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쇼챔' 몬스타엑스, 2관왕 '뽀뽀공약' 시행 [★밤TView]

발행:
최현경 인턴기자
/사진=MBC 에브리원 '쇼챔피언' 방송화면 캡처
/사진=MBC 에브리원 '쇼챔피언' 방송화면 캡처


'쇼 챔피언'에서 몬스타엑스가 곡 'Alligator'로 2관왕을 달성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MBC 에브리원 '쇼 챔피언'에서 몬스타엑스가 곡 'Alligator'로 1위를 차지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몬스타엑스는 올블랙 가죽 의상을 입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뽐냈다. 멤버 셔누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이 돋보였다. 몬스타엑스는 1위 소감으로 "'쇼 챔피언'에서 1등 하는 거 처음이에요. 너무 의미 있고, 좋은 시간이에요. 또 신영 누나랑 연습실 동료인데 응원해 주셔서 감사해요. 몬베베(팬카페 이름)에게 부끄럽지 않은 몬스타엑스 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멤버 원호는 몸이 좋지 않아 함께 수상하러 오르지 못했다. 몬스타엑스는 1위 공약으로 '엔딩 요정'이었던 멤버 주헌에게 뽀뽀를 했다.


한편 (여자)아이들이 곡 '세뇨리타(Senorita)'로 컴백했다. (여자)아이들은 라틴풍 리듬에 맞춰 고혹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멤버들의 한층 물오른 성숙미가 돋보였다.


한편 이날 '쇼 챔피언'에는 몬스타엑스, 윤지성, (여자)아이들, 효민, SF9, ITZY, 드림캐쳐, 자이언트핑크, 온앤오프, 이달의 소녀, 가을로 가는 기차, 7SENSES, 트레이, 미소, 길건, 핑크레이디 등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극장으로 전력질주'
'10CM의 쓰담쓰담' 사랑해주세요
은중과 상연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세대 유튜버 대도서관 사망 발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 원정, '혼혈' 카스트로프 얼마나 뛸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