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트와이스가 신곡 'FANCY(팬시)'에서 그간 인연을 이어온 블랙아이드필승과 다시 만난다.
8일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 미니 7집 앨범 'FANCY YOU(팬시 유)'의 단체 티저 3종을 선보이며 트와이스가 22일 새 앨범 및 타이틀곡 'FANCY'로 컴백한다고 밝혔다.
이어 9일 JYP와 트와이스의 공식 SNS 채널에 'FANCY'의 트랙리스트 티저 및 새 앨범 콘셉트가 담긴 개인 티저 이미지 3장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타이틀곡 'FANCY'는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특히 블랙아이드필승은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치어업(CHEER UP)', 'TT', '라이키(LIKEY)' 등 트와이스의 대표 히트곡을 만든 작곡가로 다시 한 번 흥행 신화를 기대하게 한다. 'FANCY'는 트와이스 아홉 멤버들의 화려하고 세련된 매력과 매혹적인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곡이다.
아울러 컴백 개인 티저의 첫 번째 주인공들인 나연, 정연, 모모. 3인방의 모습도 선보였다. 이들은 티저서 마치 영화 속 주인공처럼 화려하고 신비한 분위기를 풍겨 눈길을 끌었다.
나연은 만개한 꽃 사이에서 통통 튀는 매력을 뽐냈고, 정연은 라임 컬러 의상을 입고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모모는 긴 생머리와 도도한 눈빛으로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한편 트와이스의 미니 7집 'FANCY YOU'와 타이틀곡 'FANCY'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고, 앞서 9일부터 신보 'FANCY YOU'의 예약판매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