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이 콘서트에서 미공개 곡을 선보였다.
아이즈원은 9일 오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데뷔 첫 단독 콘서트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SEOUL'(이하 '아이즈 온 미')에서 팬들을 위해 미공개 유닛곡 무대를 준비했다.
먼저 장원영, 안유진, 최예나, 김채원, 아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는 첫 번째 미공개 곡 'So Curious'를 부르며 귀엽고 발랄한 무대를 꾸몄다. 이어 권은비, 이채연, 김민주, 강혜원, 조유리, 미야와키 사쿠라는 두 번째 미공개 곡 'Ayayaya'로 파워풀한 무대를 펼쳤다.
무대를 마치고 곡 소개가 이어졌다. 안유진은 'So Curious'에 대해 "첫사랑의 설렘과 두근거림을 사랑스럽게 담아낸 곡"라고 소개했다. 이채연은 'Ayayaya'를 "우리가 어디에 있든지 모두 무대가 된다는 포부를 담은 곡"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장원영과 권은비가 각각 유닛 곡을 한 소절씩 바꿔 불렀다. 조유리는 "앞으로 종종 깜짝 선물을 들고 올 테니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아이즈원은 2018년 Mnet '프로듀스 48'으로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으로, 지난해 10월 '라비앙로즈'로 데뷔했다. 그 해 각종 음악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휩쓴 아이즈원은 첫 단독 콘서트도 매진시키며 막강한 인기를 증명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