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강다니엘, 솔로 데뷔 앞두고 관심↑ '셀럽알람 1위'

발행:
이경호 기자
가수 강다니엘/사진=이기범 기자
가수 강다니엘/사진=이기범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솔로 데뷔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그를 향한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번엔 언제 어디서든 들을 수 있는 셀럽 알람으로 이어졌다.


강다니엘은 지난 9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부산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2019 KBO 리그 롯데 자이언츠 대 NC 다이노스 경기 시구에 나섰다. 이달 말 솔로 데뷔로, 지난해 11월 워너원 활동 후 컴백이기도 하다.


강다니엘이 부산에서 시구를 나선 후 그를 향한 팬들이 관심이 집중됐다. 이런 가운데, 지난 3월 출시된 강다니엘의 셀럽 알람 '팬이 아니어도 저장하고 싶은 녤'이 화제다.


그의 목소리가 담긴 셀럽 알람은 출시 3개월이 지났는데, 11일 오전 9시 셀럽 알람 다운로드 1위를 차지했다. 이달 초 1위였던 여자친구 멤버 은하의 '마성의 애교', 2위 에이핑크 멤버 정은지의 '애교도 네이티브 수준'을 추월했다. 4위였던 강다니엘이 단숨에 1위에 오르면서 그를 향한 팬들의 관심이 얼마나 높은지 재확인 할 수 있었다.


강다니엘의 이 셀럽 알람 버전은 비가 오면 우산은 챙겼는지 걱정하는, 팬이 아니어도 저장할만한 심쿵 보이스가 담겼다. 기상 알람, 무료해진 오후를 기분 좋게 해줄 셀럽 알람이다.


이달 말 솔로 데뷔로 팬들과 다시 만나게 될 강다니엘. 그의 활약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지난 3월 출시된 셀럽 알람은 강다니엘 외에 이대휘, 박지훈, 몬스타엑스의 기현과 아이엠, 아스트로의 차은우와 문빈, 에이핑크의 손나은과 정은지, 여자친구의 은하, 갓세븐의 JB와 유겸, 세븐틴의 민규와 호시, 뉴이스트의 JR과 민현 등이 참여했다. 2차 버전까지 공개됐으며, 7월 중순 3차 버전이 출시될 예정이다. 셀럽 알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듣기를 할 수 있으며, 갤럭시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크리스마스에 찾아온 SBS 가요대전
제29회 춘사영화제 시작합니다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韓연예계 역사상 전무후무 기상천외 '엄마' [2025 연말결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한국 올해 마지막 FIFA랭킹 22위 '아시아 3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