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차트 올킬' 악뮤, 오늘(29일) 한강공원서 무료 청음회

발행: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남매 듀오 악뮤(AKMU, 악동뮤지션)가 오늘(29일) 한강공원에서 관객들과 만나 가을 감성을 적신다.


악뮤는 29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에서 '가을밤의 항해'라는 이름으로 야외 청음회를 개최한다. 누구나 무료 관람할 수 있으며 관객들에게 한정수량으로 책갈피를 제공한다. 또한 SNS 인증 시 한정수량으로 에어방석이 증정된다.


이번 청음회는 정규 3집 '항해' 신곡 7곡 밴드 라이브 무대가 예정되돼 있어 풍성한 사운드를 오롯이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현장에 자리한 관객들과 컴백 소감과 앨범 비하인드 토크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하는 시간도 알차게 준비됐다.


악뮤의 야외 청음회는 지난 2016년 5월 5일 '사춘기입문 in 서울숲' 이후 약 3년 4개월 만이다. 이들의 더욱 성숙한 음악과 매력을 직접 만나볼 기회다.


'항해'의 타이틀곡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는 공개 5일째 멜론을 비롯해 엠넷, 벅스, 소리바다, 지니, 올레 등 6개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몰이 중이다.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는 지난 25일 공개 3시간 만에 7개 음원차트를 올킬했다. 더불어 '뱃노래', '물 만난 물고기', 'FREEDOM' 등 '항해'에 수록된 전곡이 음원차트 상위권에 나란히 올리며 음원차트 줄세우기를 달성한 바 있다.


한편 이날 청음회 현장을 직접 찾지 못하는 팬들은 네이버 나우 및 브이라이브에서 '가을밤의 항해'를 온라인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명세빈 '세월 비껴간 미모'
김동욱 '시크한 매력'
4년만에 다시 돌아온 뮤지컬 '비틀쥬스'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지드래곤, 또또또 라이브 논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울산 선수들 폭로→신태용 반박 '진실게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