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안무 영상 보니..'방탄소년단처럼 발소리 삽입'

발행:
전시윤 인턴기자
/사진=유튜브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공식 채널 'New Rules' 안무 연습 영상 화면 캡처
/사진=유튜브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공식 채널 'New Rules' 안무 연습 영상 화면 캡처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안무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TOMORROW X TOGETHER OFFICIAL'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지난 10월 21일 공개했던 앨범 '꿈의 장: MAGIC'의 수록곡인 'New Rules'의 안무 연습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 속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연습실에서 편한 복장을 한 채 'New Rules'의 안무를 연습하고 있다.


특히 찍은 안무 영상의 소리를 삭제하고 깨끗한 음원을 삽입한 안무 영상들이 많지만,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찍은 영상을 날 것 그대로 올려 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팬들은 "음원 새로 안 깔고 발소리 안 덮은 것도 안다", "안무 영상 포인트는 운동화 끌리는 소리", "방탄소년단도 발소리 났는데 후배답다"라며 호응을 보였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16일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브이 하트비트 (2019 VLIVE AWARDS V HEARTBEAT)에서 ‘글로벌 루키’를 수상하며 폭넓은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수해 피해 더 이상 커지지 않길" ★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