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6연속 단독 콘서트 전석 매진..힘찬 포문(공식)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에이핑크(Apink)가 다시 한 번 '전석 매진' 기록을 달성했다.


에이핑크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9일 "오는 2월 1일과 2월 2일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에이핑크 단독 콘서트 'Welcome to PINK WORLD'(웰컴 투 핑크 월드)가 지난 8일 오후 8시 실시된 티켓 오픈에서 예매 시작 단 5분 만에 2회차 전 좌석 매진을 기록했다"라고 밝혔다.


약 1년 1개월 만에 열리는 에이핑크의 이번 국내 단독 콘서트라는 점에서 일찍이 팬들의 치열한 '예매 전쟁'이 예고됐고, 오픈 직후 준비된 좌석 모두가 '완판'되며 에이핑크의 막강한 저력을 실감케 했다.


특히 에이핑크의 이 같은 전석 매진 기록은 지난 2015년 열린 첫 단독 콘서트 이후 6회 연속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더욱 놀라움을 더한다.


이번 공연을 통해 2020년 데뷔 10년차 활동의 힘찬 포문을 열게 된 에이핑크는 'Welcome to PINK WORLD'라는 공연 타이틀처럼 팬들과 함께 성대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매년 다채로운 구성과 개성 넘치는 무대로 관객들의 호평이 이끌어온 에이핑크는 2020년 공연 역시 멤버들이 기획, 구성에 직접 아이디어를 보태며 또 한번 역대급 공연 완성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제29회 춘사영화제 시작합니다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대상은 누구? '2025 KBS 연예대상' 현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신세 많이 졌습니다" [2025 연말결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한국 올해 마지막 FIFA랭킹 22위 '아시아 3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