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앤-마리, 오늘(7일) 신곡 'Birthday'로 컴백..중독적 멜로디

발행:
이건희 기자
/사진제공=위너뮤직 코리아
/사진제공=위너뮤직 코리아


'2002'의 주인공, 영국 싱어송라이터 앤-마리(Anne-Marie)가 오늘(7일) 신곡 'Birthday'로 돌아왔다.


'Birthday'는 앤-마리의 정규 2집 앨범에 수록될 신곡이다. 앤-마리의 사랑스럽고 장난기 가득한 캐릭터와 뛰어난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오늘은 내 생일이야, 내가 좋아하는 걸 할 거야('It's My Birthday, Imma do What I like)'라는 반복적인 후렴과 멜로디가 중독성 있는 곡이다.


음원과 함께 앤-마리의 공식 유튜브에 공개된 'Birthday' 뮤직비디오는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 샘 스미스(Sam Smith) 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스텝진이 참여해 영상미를 더했다. 앤-마리가 호화로운 저택에서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생일파티를 즐기다가 자정이 되자 분위기가 바뀌며 친구들과 집에서 따듯하게 생일을 축하하는 현대판 신데렐라의 스토리가 담겼다.


앤-마리는 지난 2019년에는 대표곡 '2002'가 팝송 최초로 가온 차트에서 연간 차트 1위를 기록하며 '국민 팝송'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기에, 이번에도 국내에서 흥행 파워를 입증할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앤-마리는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영국 런던 BBC 마이다 베일 스튜디오(Maida Vale Studio)에서 진행되는 MBC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 - Live at the BBC' 특별 생방송에 출연할 예정이다. 앤-마리는 17일에 출연하여 라이브와 인터뷰를 진행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