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안성훈, '미스터트롯' 진 후보 이찬원·임영웅 등 응원 "나한텐 7명 다 진♥"

발행:
전시윤 기자
/사진=안성훈 인스타그램 ('미스터트롯' 진 후보 이찬원 임영웅 남승민 정동원 김희재 장민호 영탁 김호중)
/사진=안성훈 인스타그램 ('미스터트롯' 진 후보 이찬원 임영웅 남승민 정동원 김희재 장민호 영탁 김호중)

가수 안성훈이 '미스터트롯' 진 후보들을 응원했다.


13일 안성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스터트롯을 하면서 가장 행복했던 건 동료들이 생겼다는 것, 그리고 팬분들이 생겼다는 게 저에게는 아직도 믿기지 않는 너무나도 큰 행복입니다! 모든 미스터트롯 참가자와 제작진분들 고생하셨고, 응원해주신 분 모두 고맙고 사랑합니다♥ 7명 모두가 내 맘속의 진♥"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성훈은 진 후보인 이찬원을 비롯해 영탁, 임영웅, 장민호, 김희재, 김호중, 정동원과 훈훈한 투 샷을 공개하며 친분을 드러냈다. 남승민과 찍은 사진도 공개하며 우애를 보여줬다.


한편 지난 12일 방송된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에서는 1등인 '진' 자리를 두고 경연을 벌이는 7명의 무대가 그려졌다. 원래 진이 발표되어야 할 날이었지만, 770만 표에 육박하는 시청자 투표로 서버에 문제가 생겨 발표하지 못했다.


이에 MC 김성주는 "집계가 어렵다. 투명한 결과를 위해 최종 결과 발표를 보류하기로 했다. 결과는 일주일 뒤인 3월 19일 목요일 밤 10시 특집 '미스터트롯의 맛' 토크 콘서트 시간에 발표해 드리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극장으로 전력질주'
'10CM의 쓰담쓰담' 사랑해주세요
은중과 상연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세대 유튜버 대도서관 사망 발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 원정, '혼혈' 카스트로프 얼마나 뛸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