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승리, 입대 동행 여성은? 차안 영상 확대해 보니

발행:
이정호 기자
/사진=유튜브 캡처
/사진=유튜브 캡처


그룹 빅뱅 출신 승리(30·이승리)가 입대할 당시 동행한 여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승리는 지난 9일 강원도 철원 6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 현역으로 군 생활을 시작했다. 이날 흰색 카니발 차량에서 내린 승리는 검은색 마스크로 얼굴을 가렸다. 승리는 굳은 표정으로 취재진의 질문에는 답을 하지 않은 채 부대 안으로 빠르게 들어갔다.


특히 승리가 입소하던 이날, 한 여성이 동행했다는 사실이 스타뉴스 카메라에 포착됐다. 승리가 차량에서 내리기 위해 문이 열리자 조수석 쪽 맨 뒷자리에 여성이 앉아있는 모습이 포착된 것이다. 이 여성은 한 마리의 강아지도 안고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영상이 화제를 모으면서 해당 여성이 승리의 여자친구이며, 신인배우 유혜원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과거 인스타그램 스토리 등을 통해 공개했던 사진 속 강아지의 종이 같다는 부분을 근거로 이러한 주장을 제기하고 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지난 2018년 당시 중화권 매체를 통해서 제기된 바 있다. 그러나 당시 두 사람 소속사 측은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았으며,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의 목격담도 이어진 바 있다.


이날 다시 열애설이 불거지자 유혜원 소속사 샛별당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스타뉴스에 "배우 사생활이라 잘 알지 못한다"고 짧게 답했다.


한편 유혜원은 뷰티 및 여성 쇼핑몰 모델로 활동했고, CF 등 광고 모델로도 얼굴을 알렸다. 지난 2018년 샛별당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그해 웹드라마 '고. 백 다이어리'에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지드래곤, 또또또 라이브 논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사상 첫 '포트2 확정' 홍명보호 조 추첨 변수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