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복면가왕' 방탄소년단 지민 향한 간절한 3번째 러브콜

발행:
김수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 /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 /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미국판 복면가왕(The Masked Singer) 제작 책임자인 'Izzie Pick_Ibarra(이지 픽 이바라)'로부터 러브콜을 받았다.


12일 해외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Caster)는 미국판 복면가왕 'The Masked Singer'의 제작 책임자 '이지 픽 이바라'와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지 픽 이바라'는 인터뷰에서 "'The Masked Singer season 4'의 제작이 확정되었다"고 밝히며, "여건이 허락한다면 가을 방영을 목표로 8월 초 제작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캐스팅에 관한 질문에는 "아직 말할 수 없다. 가능하면 방탄소년단 지민이 꼭 동참하기를 바란다"며 공개 러브콜을 보냈다.


미국판 복면 가왕에서 지민에게 러브콜을 보낸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2월 스타일 캐스터는 '복면가왕에 꼭 출연해야 하는 10명의 스타들'이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방탄소년단의 지민을 뽑으며 "지민을 뽑은 이유은 가창력이 뛰어나고 보컬이 부드럽다"고 극찬했다.


또 지난 4월 3일 MBC 예능연구소 공식 트위터에 공개된 '미국에서 날아온 사심 담긴 복면가왕 5주년 축하 영상'에서 미국 걸그룹 '푸시캣 돌스' 출신 니콜 셰르징거가 "한국 연예인을 미국 복면가왕에 초대할 수 있다면 무조건 BTS 지민이어야 한다. 한국말로 말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지민을 향해 러브콜을 보냈다.


이렇듯 방탄소년단 지민을 향한 러브콜이 계속되면서 미국판 복면가왕 새 시즌에 지민이 출연하게 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박보검 '전독시 보러 왔어요'
BTS 제이홉 '새앨범 기대하세요!'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다시 웃을 수 있길" 수해 이웃 돕기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