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컴백 준비 중 허리부상..25일 KCON 불참[전문]

발행:
이정호 기자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걸그룹 마마무 화사가 허리부상으로 케이콘에 불참한다.


소속사 RBW는 지난 23일 팬카페를 통해 "화사는 솔로 미니 앨범의 타이틀 곡 안무 연습 도중, 갑작스러운 허리 통증으로 병원에 방문하여 정밀 검사를 진행했다. 큰 부상은 아니지만 활동에 무리가 갈 수 있는 상황인 만큼, 당분간 휴식과 안정을 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화사는 오는 25일 참석 예정이었던 KCON : TACT 2020 SUMMER 스케줄에 불참한다.


RBW는 "이후 스케줄 또한 화사 양의 회복 상태에 따라 진행 여부가 결정될 예정"이라며 "마마무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드리며, 마마무 멤버 모두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아티스트 건강 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다음은 RBW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RBW입니다.


최근 마마무 멤버 화사 양은 솔로 미니 앨범의 타이틀 곡 안무 연습 도중, 갑작스러운 허리 통증으로 병원에 방문하여 정밀 검사를 진행하였습니다.


큰 부상은 아니지만, 차후 활동에 무리가 갈 수 있는 상황이므로 당분간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전문의의 소견을 받았습니다.


따라서 화사 양은 6월 25일 예정되어 있는 KCON : TACT 2020 SUMMER 스케줄에 불참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후 스케줄 또한 화사 양의 회복 상태에 따라 진행 여부가 결정될 예정입니다.


마마무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드리며, 마마무 멤버 모두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아티스트 건강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온리 갓 노우즈 에브리띵'
마음의 연결, 앳하트 데뷔
15일 공개 앞둔 '나는 생존자다'
기대되는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골든', 빌보드 1위..SM 연습생 출신 이재 기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MLS 정복 시작됐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