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성우 '경우의 수' OST 가창 참여..'왜 몰랐었을까' 오늘(24일) 발매

발행:
이정호 기자
/사진제공=모스트콘텐츠, 콘텐츠지음
/사진제공=모스트콘텐츠, 콘텐츠지음

가수 겸 배우 옹성우가 드라마 '경우의 수' OST에 참여했다.


24일 JTBC 금토드라마 '경우의 수(연출 최성범, 극본 조승희, 제작 JTBC스튜디오, 콘텐츠지음)' 측은 옹성우가 가창한 여섯 번째 OST '왜 몰랐었을까'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옹성우가 가창한 '왜 몰랐었을까'는 우연(신예은 분)을 향한 마음을 뒤늦게 깨달은 수(옹성우 분)의 진심이 담긴 곡이다. 잔잔한 피아노 선율 위에 고백하듯 말하는 도입부로 시작해 후반으로 갈수록 치닫는 감정선의 흐름이 애절함을 배가시키며, 극 중 주인공 수의 목소리로 우연을 향한 간절함을 고스란히 전달하였다.


드라마 '경우의 수'에서 빼어난 외모에 출중한 능력을 갖춘 사진작가 이수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 옹성우는 이번 OST에 참여하며 그의 음악적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지난해 '열여덟의 순간'으로 '2019 코리아드라마어워즈', '2019 AAA'에서 신인상을 수상한 옹성우는 연기, 예능, 음악 모든 분야를 아우르며 올라운더로 활약 중이다. 또한, 올해 첫 번째 미니앨범 'LAYERS(레이어스)'를 발매, 직접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여 아티스트로서의 진면모를 뽐내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대상은 누구? '2025 KBS 연예대상' 현장
2025 MMA 레드카펫 현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신세 많이 졌습니다" [2025 연말결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송성문 마침내 MLB 입성! 샌디에이고와 계약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