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규현, 故김현식 리메이크 앨범 첫주자 '비처럼 음악처럼'[공식]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슈퍼맨 C&M
/사진제공=슈퍼맨 C&M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고 김현식 리메이크 앨범 '추억 만들기'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섰다.


제작사 슈퍼맨C&M은 5일 공식 SNS를 통해 규현의 '비처럼 음악처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규현이 녹음실에서 고 김현식의 '비처럼 음악처럼'을 열창하는 모습이 담겼다. 짧은 영상이지만 규현 특유의 매끄러운 미성과 폭발하는 가창력이 원곡과는 색다른 느낌으로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고 김현식의 사진 위로 'COMMING SOON'(커밍 순) 문구가 떠오르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비처럼 음악처럼'은 1986년 발표됐던 고 김현식의 대표곡 중 하나로 시대를 넘나들며 지금까지도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깊은 울림을 지닌 고 김현식의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가 규현을 만나 한층 더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탄생할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고 김현식의 30주기를 맞아 발매되는 2020년 리메이크 앨범 '추억 만들기'에는 규현을 비롯해 깜짝 놀랄 만한 실력파 후배 가수 10여 팀이 대거 합류했다. 여기에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를 비롯한 다수의 작곡팀이 각 곡의 프로듀싱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규현의 보이스로 재해석한 '비처럼 음악처럼'은 오는 7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