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L 설호승, 오늘(31일)' 런 온' OST '너였으면 좋겠어' 공개

발행:
이정호 기자
/사진제공=JTBC
/사진제공=JTBC

가수 설호승이 드라마 '런 온'의 다섯 번째 OST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JTBC 새 수목드라마 '런 온' 다섯 번째 OST 설호승(SURL)의 '너였으면 좋겠어'가 31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OST에 참여한 설호승(SURL)은 아이유, BTS의 RM 등의 추천과 박재범과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발매로 화제를 모은 4인조 밴드 SURL(설)의 보컬이다. SURL(설)은 2018년 첫 번째 EP 'Aren’t You?'로 데뷔, 개성 있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큰 사랑을 받으며 슈퍼루키로 떠오르고 있는 밴드이다.


'너였으면 좋겠어'는 마음속에 들어온 사람에게 고백하는 내용을 서정적으로 그려낸 곡으로 덤덤한 피아노, 따뜻한 기타 사운드와 설호승의 개성 있고 감각적인 음색이 어우러져 잔잔한 울림을 준다. 또한 은유적인 느낌의 멜로디를 설호승만의 순수한 보컬로 풀어냈으며, 차마 꺼내지 못하는 마음속 이야기를 따뜻하고도 쓸쓸하게 담아낸 곡이다.


최근 SURL(설)의 활동뿐만 아니라 각종 OST 참여, 피처링 작업 등을 통해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밴드 SURL(설)의 보컬 설호승이 ‘너였으면 좋겠어’에서는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