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새 앨범에 영혼까지 바쳐..빨리 보여드리고 싶었다"

발행:
이정호 기자
사진

가수 유노윤호가 "빨리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컴백 소감을 밝혔다.


유노윤호는 18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새 미니앨범 'NOIR'(누아르)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유노윤호는 "오랫동안 열심히 준비한 만큼 빨리 보여드리고 싶었다. 그래서 지금 기대도 크고 긴장도 된다"며 "제작 기획부터 참여했다. 영혼까지 바친 앨범"이라며 컴백 소감을 전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Thank U'를 비롯해 배우 신예은이 피처링한 멜로 감성의 '불면 (不眠; La Rosa)', 미래지향적인 무드의 'Time Machine'(타임머신), 코미디 영화 같은 유쾌한 매력의 'Loco (House Party)'(로코), 모노 드라마처럼 진솔한 가사가 돋보이는 'Need You Right Now'(니드 유 라이트 나우), 후속곡으로 활동할 'Eeny Meeny'(이니 미니)까지 시네마틱 매력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 곡 'Thank U'는 드라마틱한 전개와 중독적이고 위트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온라인상의 냉소와 조롱까지 자신을 성장시킬 자양분으로 삼아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한편 유노윤호의 두 번째 미니앨범 'NOIR'(누아르)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13회 맞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블랙핑크 제니 '시선강탈 패션'
네 명의 개성 넘치는 변호사들 '에스콰이어'
'메리 킬즈 피플'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묘지 지킨 ♥구준엽·"도움 필요" 가족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충격' 손흥민, 토트넘과 결별 '공식 선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