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창열, 엄기준 '펜트하우스2' 커피차 선물..소속사 대표 열일[스타IN★]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김창열 인스타그램
/사진=김창열 인스타그램


싸이더스HQ 대표가 된 DJ DOC 김창열이 소속 배우 엄기준을 위해 직접 지원에 나섰다.


김창열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엄기준이 현재 출연하고 있는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2' 촬영장에 커피차를 선물한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커피차 앞에서 환한 미소를 짓고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창열은 "'펜트하우스'에 커피차라니 너무 약소해 죄송합니다~ 작은 성의 그래도 맛있게 드셔주세요~"라는 문구로 응원을 전했다.


김창열은 앞서 지난 11일 싸이더스HQ 엔터부문 새 대표로 선임됐다. 김창열은 입장을 통해 "전반적인 매니지먼트 사업부에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며 신임 대표로서 포부를 밝히고 "드라마 제작과 더불어 배우들이 현장에서 충분한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또한 예능사업부는 케이블TV 채널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더 즐거운 상상을 하고 있다. 소속 배우들이 영역을 넘나들며 즐겁게 활동할 수 있도록 앞으로 변화된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음악사업부에서는 가수 활동 경험을 살려 sidusHQ만의 색과 음악 영역을 넓힐 수 있도록 아낌없이 투자할 예정"고 전했다.


엄기준은 '펜트하우스2'에서 자신의 욕망을 채우기 위해 악랄하고 지독한 악행을 일삼는 주단태 역으로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중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콘크리트마켓, 화이팅'
명세빈 '세월 비껴간 미모'
김동욱 '시크한 매력'
4년만에 다시 돌아온 뮤지컬 '비틀쥬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지드래곤 라이브 논란 '마마' 대기실 어땠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