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녀석들 "타이틀곡 영어 버전? 불러보니 또 다른 느낌났다"

발행:
이덕행 기자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멋진녀석들이 타이틀곡을 두 가지 언어로 공개한 이유를 전했다.


19일 오후 2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멋진녀석들(GreatGuys 재이, 동휘, 동인, 호령, 다운, 백결, 활찬, 한을, 의연)의 스페셜앨범 'Again(어게인)'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새 앨범 '어게인은' 전 세계가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어하는 시기에 마음껏 다시 일하고 만나고 여행하고 사랑하고 싶은 전 세계인들의 염원을 담은 앨범이다. 'WE CAN GO BACK'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멋진녀석들은 '우리는 분명히 이전의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희망을 노래하고 있다.


타이틀곡 'Touch By Touch'는 멋진녀석들이 기존에 보여줬던 음악과는 달리 디스코를 기반으로한 음악이다. 타격감 넘치는 드럼리듬과 따뜻하면서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보컬이 인상적이다.


특히 'Touch By Touch'는 한국어와 영어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된다. 지난 18일 오후 6시 한국어·영어버전 음원과 영어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멋진녀석들은 19일 오후 6시 한국어 버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처럼 두 가지 버전을 공개한 이유에 대해 백결은 "코로나라는 힘겨운 시간 속에서 전세계 모든 분들이 희망적인 메시지를 듣고 함께 이겨냈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다"라고 밝혔다.


다운은 "원래 한국어 버전 하나로만 제작 중이었다. 그런데 영어로 한 번 불러보니 또 다른 느낌이 나서 제작하게 됐다. 발음 때문에 어려운 점도 있었지만 멤버들이 열심히해줘서 좋은 곡이 나온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멋진녀석들은 이날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