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 백 홈' 숀, 컴백 임박 티저..'#0055b7' 무슨 뜻?

발행:
공미나 기자
/사진=숀 SNS
/사진=숀 SNS

싱어송라이터 숀(SHAUN)이 전역 후 첫 신보 발매를 예고했다.


숀은 지난 22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한 장의 티저 이미지와 '#0055b7'이라는 문구를 함께 게재하며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의자에 앉은 채 금방이라도 전자 기타를 연주할 듯한 자세를 취한 한 인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인물은 숀으로 추측되는 가운데,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0055b7'이라는 메시지는 어떤 의미를 담고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 2019년 8월 발매한 EP앨범 '36.5' 이후 정식 싱글 및 앨범을 발표하지 않았던 숀은 한층 더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선보이고자 지난해 11월 전역 후부터 음악 작업에 열중해왔다는 후문이다.


관계자는 "숀이 전역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보를 곧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올해는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숀은 2018년 최고의 히트곡으로 꼽히는 'Way Back Home(웨이 백 홈)'을 비롯해 '습관', 'My Bad(마이 배드)', '36.5'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Conor Maynard(코너 메이너드), Sam Feldt(샘 펠트), KSHMR(카슈미르)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지난 2019년 현역으로 군입대한 숀은 건강하게 군복무를 마치고, 지난해 11월 만기 전역했다. 전역 후에는 음악 작업에 몰두했으며 현재는 신보 발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