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ITZY 류진 "'한소희 닮은꼴'보단 '파란 머리 걔'가 좋아"

발행: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STATV
/사진제공=STATV

걸그룹 ITZY 멤버 류진이 배우 한소희를 닮았다는 말에 겸손함을 드러낸다.


오는 5월 1일 오후 방송되는 STATV '아이돌리그'에서는 한층 강렬해진 신곡 '마.피.아. In the morning'로 돌아온 ITZY가 출연한다.


앞선 녹화에서 비투비 서은광은 ITZY가 등장하자 격한 리액션으로 맞이했다. 알고 보니 서은광이 과거 자신의 군 복무 시절 데뷔했던 ITZY에게 남다른 친밀감을 가지고 있었다고.


ITZY 막내 유나는 서은광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유나는 서은광과 듀엣으로 비투비의 노래를 부르고 비투비 앨범 수록곡들을 거침없이 나열했는데, 이는 비투비 덕후였던 유나의 친 언니 영향 때문이었던 것. 심지어 유나는 "친언니를 따라 비투비 선배님의 공연을 보러 갔다가 캐스팅되어 지금의 ITZY로 데뷔할 수 있었다"고 전해 서은광이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평소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이는 채령도 특유의 엉뚱함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스피드 토크' 미션에서 손을 들고 해맑게 질문하는 채령의 모습에 MC 서은광이 귀엽다는 듯 환하게 웃었다. 갑자기 채령이 서은광을 빤히 바라보더니 "식도가 보인다"며 진심으로 신기해하자 녹화장 내 모두가 빵 터졌다고. 이에 서은광이 "식도 어때요? 잘 생겼어요?"라고 되묻자 채령은 두 엄지를 번쩍 치켜들어 다시 한 번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ITZY 내 '애교왕' 류진은 팬들 사이에서 배우 한소희의 닮은 꼴로 유명하다. 이에 산다라박이 "'파란 머리 걔'로 불리는 것이 좋은지 아니면 '한소희 닮은 꼴'로 불리는 것이 더 좋은지?"라고 물었다. 예상치 못한 질문에 류진은 '멘붕' 상태가 됐지만 이내 '파란 머리 걔'를 택했다. 그리고 "한소희 선배님 닮았다는 이야기를 들으면 어찌할 바 모르겠다"며 쑥쓰러워했다는 후문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R&B 싱어송라이터 민지운, 첫 EP 앨범 발매 쇼케이스
'버터플라이' 사랑해 주세요
'북극성' 공동연출한 김희원-허명행 감독
한국적 히어로물 '트웰브' 23일 공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中 왜 이러나..'케데헌' 짝퉁 굿즈 버젓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첫 선발부터 'MLS 베스트11'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