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타블로X개리X창모X김필..헤이즈 'HAPPEN' 역대급 라인업[공식]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피네이션
/사진제공=피네이션

가수 헤이즈(Heize)의 새 EP 트랙리스트와 피처링 라인업이 베일을 벗었다.


헤이즈는 지난 12일 피네이션(P NATION) 공식 SNS를 통해 7번째 EP 'HAPPEN'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앨범에 수록된 여덟 트랙의 제목 및 크레딧, 피처링 아티스트 등의 정보가 적혀 있으며, 이미지 우측에는 눈을 감은 헤이즈의 분위기 있는 옆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HAPPEN'은 타이틀 곡이자 첫 번째 트랙 '헤픈 우연'을 포함해 '처음처럼'(Feat. 개리), '감기'(Feat. 창모), 'Why', '미안해 널 사랑해'(Feat. 김필), '빗물에게 들으니'(Feat. 안예은), '어쨌든 반가워', 'Destiny, it's just a tiny dot.'까지 총 8곡으로 구성됐다.


헤이즈는 연주곡인 'Destiny, it's just a tiny dot.'을 제외한 1~7번 트랙의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하며 자신의 음악적 색채를 더욱 짙게 담아냈다.


앞서 피처링 아티스트 티저 영상을 통해 예고돼 팬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킨 헤이즈의 새 피처링 파트너는 개리, 창모, 김필, 안예은이었다. 또한, 작곡가 유건형은 '헤픈 우연', 타블로는 '감기'(Feat. 창모), 기리보이·GLEAM·한요한은 '어쨌든 반가워'에 각각 작곡으로 공동 참여하며 헤이즈와 새로운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HAPPEN'은 헤이즈가 약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7번째 EP이자, 지난해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에 합류 후 처음으로 발표되는 앨범. 이번에도 직접 작사, 작곡한 트랙들로 앨범을 꽉 채운 헤이즈가 올봄 리스너들에게 어떤 특별한 감성을 선물할지 기대를 모은다.


'HAPPEN'은 오는 20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