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NCT DREAM이 '쇼! 음악중심'을 통해 컴백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MBC 음악순위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는 NCT DREAM의 컴백 무대가 그려졌다.
무대에 앞서 NCT DREAM은 "시즈니(팬클럽 이름) 여러분 칠드림이 드디어 오랜만에 '음악중심'에 나왔다"며 "3년 동안 기다려주신만큼 저희도 오늘 열심히 무대를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NCT DREAM은 신곡 '맛'에 대해 "한 번 맛 보면 헤어나올 수 없는 맛"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관전포인트로 "매운 맛 다음에 달달한 곡을 준비했다. 중독적인 노래와 칠드림의 환상적이고 귀여움이 돋보이는 케미스트리"라고 귀뜸했다.
'맛'(Hot Sauce)은 주문을 외우는 듯한 독특한 시그니처 사운드가 강한 중독성을 선사하는 힙합 곡으로, 가사에는 핫소스처럼 자극적이지만 한번 맛보면 헤어나올 수 없는 강렬한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날 NCT DREAM은 '고래'에 맞춰 컴백 무대 포문을 열었다. 파스텔톤의 의상을 입고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이어 '맛'으로 성인이 된 NCT DREAM의 매력을 드러냈다. 이들은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카리스마를 자랑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NCT DREAM 외에 하이라이트, 오마이걸, 우주소녀 더 블랙, 원어스, 둘째이모 김다비, 온앤오프, ITZY, AB6IX, P1Harmony, 블리처스(BLITZERS), 이무진, 김뮤지엄, 더블레스, 체크메이트가 출연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