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은, 특급 컬래버레이션 '나는 우주' 컴백[공식]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가수 안예은이 특급 컬래버레이션 신곡 '나는 우주'로 컴백한다.


안예은은 18일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나는 우주'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속 안예은은 어두운 공간 가운데 멀리서 비추는 핀조명을 맞으며 앉아있다. 맞은편에 있는 아티스트는 이번 안예은과의 특급 컬래버 아티스트로 예상되며 곡 제목으로 추정되는 '나는 우주' 타이포 그래피로 영상은 마무리 된다.


이미 안예은은 헤이즈, 송소희, 윤일상, 조민규, 이한철, 이봉근, 과학 커뮤니케이터 안민혁 연구원, (여자)아이들 등 장르와 분야를 가리지 않고 대세인들과 컬래버레이션 행보를 이어왔으며, 매번 뜨거운 화제를 모아 컬래버 퀸으로서 자리를 확고히 해왔다.


또한 안예은은 KBS2 '불후의 명곡',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등에 출연해 화제가 됐고, 국내외적으로 LG 유플러스 메인 CM송에 안예은의 '문어의 꿈'이 수록되는 등 각종 광고주 및 브랜드 기업들과의 컬래버 제안도 쇄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女싱어송라이터 부문 수상까지 그 어느 때 보다 박차를 가하며 음악 활동에 전념하고 있다.


한편 지난 5월 20일 헤이즈와의 컬래버 싱글 '빗물에게 들으니' 이후 오는 24일 오후 6시 공개될 신곡 '나는 우주'는 지친 사람들에게 신나는 음악만이 위로가 아니라는 생각에서 출발한 강렬한 밴드사운드의 곡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