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X보이즈투맨 '미워도 다시한번' 영어버전 호흡..세기의 컬래버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메이저나인
/사진제공=메이저나인


보컬듀오 바이브(VIBE, 류재현 윤민스)와 세계적인 R&B 그룹 보이즈투맨(Boyz II Men)이 환상의 보컬 케미스트리를 선사한다.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지난 25일과 27일 공식 SNS를 통해 바이브와 보이즈투맨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Love Me Once Again'(러브 미 원스 어게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벽에 걸려있는 앨범과 메모장을 비롯해 밤하늘 등 컬러풀하고 아기자기한 일러스트 이미지가 담겨 있다. 특히 'Love Me Once Again'의 가사와 음원 일부가 베일을 벗어 전곡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약 30초의 짧은 분량 속에서도 바이브와 보이즈투맨은 독보적인 보컬로 단숨에 귀를 사로잡았다. 아름답고 감미로운 멜로디에 부드러운 화음이 어우러져 완벽한 보컬 케미스트리를 기대케 한다.


'Love Me Once Again'은 지난 2002년 발매된 바이브의 데뷔곡이자 메가 히트곡 '미워도 다시 한번'의 영어 버전 곡. 바이브와 보이즈투맨의 각 소속사인 메이저나인과 그루블린이 약 1년간 비공개로 준비해온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로, 윤민수는 자신의 SNS를 통해 "꿈은 이루어진다"라고 보이즈 투 맨과의 컬래버레이션 소식을 알리며 벅찬 소감을 전했다.


이 가운데 2022년 데뷔 20주년을 맞는 바이브는 오는 11월 새 앨범 발매에 앞서 보이즈투맨을 시작으로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과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바이브와 보이즈투맨의 'Love Me Once Again'은 오는 30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