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키즈, 브이 라이브로 미리 만나는 신곡 "안 보면 엉덩이에 뿔"

발행: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동요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동요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동키즈(DONGKIZ)가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에게 신곡 이야기를 미리 들려준다.


동키즈(원대, 경윤, 문익, 재찬, 종형)는 30일 오후 2시 다섯 번째 싱글 'CHASE EPISODE 1. GGUM' 발매 기념 V LIVE(브이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날 동키즈는 'CHASE EPISODE 1. GGUM'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와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공개한다.


특히 동키즈는 브이 라이브를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 전 세계 팬들의 팬심 저격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이번 브이 라이브를 통해 발매를 기념하는 'CHASE EPISODE 1. GGUM'은 'CHASE' 앨범 시리즈의 첫 번째 주제 '꿈'을 담았다. 타이틀곡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뿔(CRAZY NIGHT)'에는 신예 프로듀서 Cray bin이 프로듀싱에 참여, 신나는 비트에 펑키한 베이스 라인이 더해져 동키즈만의 경쾌한 분위기를 한껏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퍼포먼스에는 세븐틴, GOT7, 워너원, 뉴이스트, 더 보이즈 등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의 안무를 도맡아 왔던 최영준 안무가가 지원사격에 나섰다.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뿔(CRAZY NIGHT)' 안무는 개구쟁이처럼 뛰어노는 모습과 엉덩이 뿔을 표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