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방탄소년단 제이홉, 버질 아블로 그림 속 'Art of LV'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루이 비통(LOUIS VUITTON) 남성복 아티스틱 디렉터 버질 아블로(Virgil Abloh)의 손끝에서 또 하나의 예술 작품으로 재탄생, 눈길을 모은다.


버질 아블로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제이홉이 루이 비통 2021 가을-겨울 남성 패션쇼(LOUIS VUITTON Men's Fall-Winter 2021 Show in Seoul)에서 선보였던 모습을 스케치한 그림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J-HOPE', 'Louis Vuitton!'이라는 감각적인 글자와 함께 제이홉이 루이 비통 F/W 패션쇼에 맞춰 자신의 트위터에 공개했던 사진들을 스케치로 옮긴 그림이 담겼다.




루이 비통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약 중인 방탄소년단은 앞서 지난 7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루이 비통 2021 가을 -겨울 남성 패션쇼 무대에 등장, 전 세계를 열광케 했다.


제이홉은 쇼 직후인 8일 새벽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You're My HOPE♥♥"라는 글과 함께 루이 비통 2021 F/W 패션쇼 의상을 입은 모습을 공개했다.


제이홉은 버질 아블로가 디자인한 의상을 착장하고 럭셔리 비주얼을 자랑했다. 제이홉이 이번 패션쇼를 맞아 선보인 화이트 헤어에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제이홉이 트위터에 사진을 공개한 후 'Hobi', 'YOU'RE MY HOPE', 'hoseok', 'SUNSHINE'이 트위터 월드와이드 트레딩 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