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세정, 오늘(23일) 힐링 고백송 'Baby I Love U' 발매

발행:
이덕행 기자
/사진 = 뮤니콘
/사진 = 뮤니콘

가수 김세정이 'Baby I Love U'로 '꽃길'표 힐링을 이어간다.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글로벌 음악플랫폼 '뮤니콘(Municon)'과 김세정이 함께한 신곡 'Baby I Love U (베이비 아이 러브 유)'가 발매된다.


'Baby I Love U'는 TEE(티)가 발매한 힙합 풍 러브송을 K-POP 버전으로 리메이크한 음원이다. Iconic Sounds(아이코닉 사운드)가 편곡과 프로듀싱을 맡아 원곡의 설렘과 중독성을 더욱 특별하게 재해석했다.


김세정은 특유의 맑은 음색과 시원한 가창력으로 'Baby I Love U' 속 고백의 메시지를 표현했다. 그간 누계 매출 1000만 다운로드를 넘긴 원곡의 매력은 물론, 김세정만의 풋풋하면서도 벅차오르는 느낌이 국내 리스너들에게 색다른 에너지를 전해줄 예정이다.


특히 'Baby I Love U'는 김세정의 대표 히트곡 '꽃길'의 감성을 이을 만한 노래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세정은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Baby I Love U'를 또 하나의 스테디 힐링송 반열에 올려놓을 전망이다.


솔로 가수이자 배우로 최근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꽃길의 아이콘' 김세정이 이번에는 'Baby I Love U'로 선사할 뜻깊은 설렘과 힐링에 기대가 모아진다.


김세정표 기분 좋은 산뜻함을 담아낸 'Baby I Love U'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