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남규희 웹드라마 '모꼬지 키친' 여주인공 확정 [공식]

발행:
김수진 기자
남규희/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남규희/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배우 남규희가 와이낫미디어의 새 웹드라마 '모꼬지 키친'의 여주인공으로 유쾌 발랄한 매력을 발산한다.


'모꼬지 키친'은 1인 퓨전 한식당을 운영하는 셰프 무영과 '맛집 내비' 대학생 로인이 우연한 실수로 엮이면서 함께 음식을 나누며 마음의 풍미를 채워주는 알콩단짠 연애 레시피 드라마.


남규희가 맡은 로인은 '맛집 내비'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맛집을 찾아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게 삶의 낙인 인물이다. 남규희는 만찢 비주얼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로인 캐릭터에 완벽하게 분해 설렘 가득한 로맨스를 이끌 예정이다.


지난해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에서 방예슬 역을 맡아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남규희는 MBC 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에서 노효정 역을 맡아 싸움도, 화해도 격렬한 20대의 사랑을 생동감 있게 보여주고 있다. 또한 시네 드 라마 '펌킨타임', 시네라마 '기억의 시간' 등 다양한 작품의 캐스팅 확정 소식을 전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모꼬지 키친'은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황희)와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원장 정길화)이 주관하는 '2021 한류생활문화한마당 모꼬지 대한민국' 사업의 일환으로 제작됐으며 전 세계 한국 생활문화 확산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9월 6일 오전 10시 콬TV 유튜브, 모꼬지 대한민국 유튜브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대상은 누구? '2025 KBS 연예대상' 현장
2025 MMA 레드카펫 현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신세 많이 졌습니다" [2025 연말결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송성문 마침내 MLB 입성! 샌디에이고와 계약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