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MC스나이퍼, 5개월만 신곡 '콜리' 발매..반려견 향한 그리움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스나이퍼사운드
/사진제공=스나이퍼사운드

'힙합계 음유시인' MC스나이퍼가 가슴 먹먹해지는 신곡 '콜리'로 돌아온다.


MC스나이퍼는 오는 19일 새 싱글 앨범 '콜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MC스나이퍼 신곡은 지난 5월 발표한 리메이크 앨범 'Chronicles'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콜리'는 MC스나이퍼의 인생에서 늘 함께 숨 쉬며 살아왔던 반려견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곡. 함께 공개된 앨범 커버 이미지 속 강아지의 모습은 실제로 MC스나이퍼가 먼저 하늘로 떠나보낸 반려견 콜리를 평생 기억하고자 타투로 새겨 넣었다.


/사진제공=스나이퍼사운드

특히 "너의 향기 너의 체온 날 바라보던 너의 눈빛 세상 그 누구도 날 그리 아름답게 봐주진 않았어", "늘 갈구하던 너완 달리 난 바빠서 애 낳고 키우다가 너에겐 좀 소홀했어 큰 애는 지금도 니가 어디 있냐고 묻고 있어" 등 떠나보낸 후 잘해주지 못했던 기억만 떠올리는 가슴 아픈 가사가 리스너들에게 큰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MC스나이퍼는 18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뮤직비디오를 선 공개할 예정이다. 뮤직비디오에는 반려견 콜리와 하루를 시작하는 MC스나이퍼의 모습을 시작으로 밥을 주고 산책하는 반복되는 일상을 그리고 있으며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공감할 수 밖에 없는 감정이 진솔하게 담겨 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블랙핑크 '가오슝에서 만나요!'
윤아 '예쁜미소와 함께 출국!'
에스파 '나고야에서 만나요'
슈팅스타2,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유방암 행사, 연예인 '공짜'로 부르고·브랜드엔 '돈' 받고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한화-삼성, 운명의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