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지진석, 신곡 '12.19km' 발매..."가을 감성 끝판왕"

발행:
이경호 기자
싱어송라이터 지진석이 신곡 '12.19km'를 발매한다./사진제공=블랙와이뮤직
싱어송라이터 지진석이 신곡 '12.19km'를 발매한다./사진제공=블랙와이뮤직

싱어송라이터 지진석이 21일 정오 새로운 변신을 담은 신곡 '12.19km' 로 돌아온다.


지진석의 신곡 '12.19km'는 21일 정오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 된다.


그간 끊임없는 음악적 고민의 결과물로 직접 작곡, 작사한 곡들을 공개해온 지진석은 이번에도 자신만의 음악을 선보이며 눈길을 끈다.


신곡 '12.19km' 는 지진석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사랑하던 사람을 데려다 주던 거리인 '12.19km' 를 가사로 승화시켰다.


오고가던 그 거리의 햇살과 노을, 그 안에서의 기억과 추억들, 행복했던 순간들의 모든 감정을 녹여낸 이번 곡은 1년간의 계절안에 이루어졌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고 해 더욱 눈길을 끈다.


작곡가이자 싱어송라이터 우일과 함께 만들어 낸 이번곡은 특별히 함께 음악하던 음악파트너 Paul & Winn 과 함께 솔로버젼 이외에 중저음의 하모니가 가득한 그룹버젼도 실려 듣는 재미 또한 더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진석은 '12.19km'를 시작으로 오는 12월 미니 앨범 발매까지 활발할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콘크리트마켓, 화이팅'
명세빈 '세월 비껴간 미모'
김동욱 '시크한 매력'
4년만에 다시 돌아온 뮤지컬 '비틀쥬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지드래곤, 또또또 라이브 논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울산 선수들 폭로→신태용 반박 '진실게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