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석, 신곡 '12.19km' 발매..."가을 감성 끝판왕"

발행:
이경호 기자
싱어송라이터 지진석이 신곡 '12.19km'를 발매한다./사진제공=블랙와이뮤직
싱어송라이터 지진석이 신곡 '12.19km'를 발매한다./사진제공=블랙와이뮤직

싱어송라이터 지진석이 21일 정오 새로운 변신을 담은 신곡 '12.19km' 로 돌아온다.


지진석의 신곡 '12.19km'는 21일 정오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 된다.


그간 끊임없는 음악적 고민의 결과물로 직접 작곡, 작사한 곡들을 공개해온 지진석은 이번에도 자신만의 음악을 선보이며 눈길을 끈다.


신곡 '12.19km' 는 지진석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사랑하던 사람을 데려다 주던 거리인 '12.19km' 를 가사로 승화시켰다.


오고가던 그 거리의 햇살과 노을, 그 안에서의 기억과 추억들, 행복했던 순간들의 모든 감정을 녹여낸 이번 곡은 1년간의 계절안에 이루어졌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고 해 더욱 눈길을 끈다.


작곡가이자 싱어송라이터 우일과 함께 만들어 낸 이번곡은 특별히 함께 음악하던 음악파트너 Paul & Winn 과 함께 솔로버젼 이외에 중저음의 하모니가 가득한 그룹버젼도 실려 듣는 재미 또한 더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진석은 '12.19km'를 시작으로 오는 12월 미니 앨범 발매까지 활발할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