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방탄소년단 뷔, '오징어 게임' 사진 인스타 올렸다 삭제한 이유.."인스타 감성이 뭐지"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방탄소년단(BTS) 뷔가 '오징어 게임' 진행요원으로 변신한 사진 두 장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가 삭제한 이유가 화제다.


8일 뷔는 인스타그램에 미국 콘서트 셋째 날, '오징어 게임' 진행 요원의 복장을 하고 있는 모습과 마스크를 쓴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이날 뷔가 오징어 게임 분장을 한 모습은 그야말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특히 뷔가 마스크를 벗자 조각 같은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이 장면의 영상과 사진은 전 세계를 열광시켰다.


넷플릭스(Netflix)는 뷔가 '오징어 게임' 의상을 입은 사진에 '좋아요'와 리트윗을 하며 "BTS X 오징어 게임에 빠져있지만, 뷔는 절대 마스크를 쓰면 안된다"고 할 정도로 뷔의 잘생긴 얼굴에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 미국 유명 주간지 피플지도 "이렇게까지 잘생길 일이야"라고 감탄했다.


뷔가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오징어 게임' 진행요원 복장을 한 사진은 팬들을 즐겁게 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오징어 게임'의 배우 정호연은 이 사진에 '좋아요'로 답했으며 사진은 몇 시간 안돼서 1000만 '좋아요'를 받아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넷플릭스코리아는 뷔의 사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게재하고 "어보세요? 오겜하는데가 어디죠? 저 좀 당장 잡아가 주실래요?"며 재치 넘치는 멘트를 붙였다.


하지만 이 사진은 잠시 후 삭제돼 팬들에게 궁금증을 유발했는데 뷔는 팬커뮤니티 위버스에 그 이유를 밝혔다. 한 팬이 "태형이도 인스타 감성 한소리 들었어?"라고 올리자 뷔는 "예 그럽디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은 삭제됐지만 뷔의 인스타그램스토리에는 '오징어 게임' 의상을 입고 무대에서 팬들을 바라보고 있는 사진에 "인스타 감성이 뭐지"라는 코멘트를 한 사진과 오징어 이모티콘과 함께 "유행인데"라며 이해할 수 없다며 다소 억울한 심정을 토로해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팬들은 "태형이는 얼굴부터 인스타 감성 그 자체니까 지우지마" "피드에 이 얼굴을 올려줬는데 감성이 뭐라고...태형이 얼굴이면 충분한데" "태형아 너 자체가 감성이고 장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뷔의 개인 인스타그램은 팔로워 증가 속도와 게시물 좋아요, 코멘트 좋아요 등 모든 부문에서 전 세계 셀럽들의 기록을 제치고 경신중으로 진정한 SNS킹의 면모를 과시하고 잇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NCT위시 '첫번째 단독 콘서트'
아이브 '완벽한 월드투어'
스트레이키즈 '언제나 멋진 스키즈!'
블랙핑크 '애교 넘치는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준호X김민하 IMF 이겨낸 카타르시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소집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