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진호 코로나 19 확진 판정[공식]

발행:
김수진 기자
그룹 펜타곤(PENTAGON) 진호가 24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12번째 미니앨범 ''인바잇유'(IN:VITE U)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필린라이크'(Feelin' Like)는 강한 중독성을 일으키는 팝과 R&B의 조화를 이루어낸 곡으로 멤버 진호, 키노, 우석이 작사에 참여했다. /2022.01.24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그룹 펜타곤(PENTAGON) 진호가 24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12번째 미니앨범 ''인바잇유'(IN:VITE U)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필린라이크'(Feelin' Like)는 강한 중독성을 일으키는 팝과 R&B의 조화를 이루어낸 곡으로 멤버 진호, 키노, 우석이 작사에 참여했다. /2022.01.24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그룹 펜타곤 멤버 진호가 PCR 검사 결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3일 오전 이 같은 사실을 밝혔다.


[큐브 공식 입장문]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펜타곤 멤버 진호가 오늘(23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진호는 최초 검사(자가검사키트)를 통해 양성임을 확인했습니다. 이후 PCR 검사를 진행, 금일(23일)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앞서 진호는 코로나 백신 2차까지 접종을 완료했으며, 현재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이에 금일 출연 예정이던 MBC M '쇼! 챔피언'에는 출연하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