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손준형, 이강성 이어 코로나 확진..3차 접종 돌파감염[전문]

발행:
공미나 기자
아이돌그룹 고스트나인 인터뷰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아이돌그룹 고스트나인 인터뷰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그룹 고스트나인 멤버 손준형이 코로나19 돌파 감염됐다.


소속사 마루기획은 18일 "고스트나인 멤버 손준형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고스트나인은 전날 멤버 이강성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며, 전원 검사를 진행해 음성 판정을 받았다.


하지만 손준형이 저녁부터 감기 증상을 보였고, 18일 오전 병원에 내원하여 신속 항원 검사를 다시 진행, 코로나19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소속사는 설명했다.


소속사는 "손준형은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까지 완료했고, 이강성도 3차까지 접종을 마친 상태임을 재차 확인했다"면서 "모두 경미한 감기 증상 외 다른 증상은 없고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재택에서 치료 및 휴식 조치 중"이라고 전했다.


끝으로 "기존에 음성 판정을 받은 멤버 모두 현재 특별한 증상은 없으며 계속해서 건강 상태를 확인할 것"이라며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당국의 지침에 성실히 협조하겠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마루기획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마루기획입니다.


GHOST9 멤버 손준형 군의 코로나19 확진 판정 안내드립니다.


어제(17일) 안내 드린 것과 같이 멤버 이강성 군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음에 따라 멤버 전원도 함께 관련 검사를 진행했습니다.


그 결과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이후 손준형 군이 저녁부터 감기 증상을 보였고, 오늘 오전 병원에 내원하여 신속 항원 검사를 다시 진행, 코로나19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손준형 군은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까지 완료하였고, 이강성 군도 3차까지 접종을 마친 상태임을 재차 확인 하였으며, 모두 경미한 감기 증상 외 다른 증상은 없고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재택에서 치료 및 휴식 조치 중에 있습니다.


기존에 음성 판정을 받은 멤버 모두 현재 특별한 증상은 없으며 계속해서 건강 상태를 확인할 것입니다.


당사는 이강성 군과 손준형 군이 빠르게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며, 아울러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당국의 지침에 성실히 협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