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브레이브걸스 "올해 목표? 해외 팬들과 직접 소통하고 싶다"

발행:
윤상근 기자
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23일 오후 서울 양천구 로운아트홀에서 진행된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ank You'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이동훈 기자
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23일 오후 서울 양천구 로운아트홀에서 진행된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ank You'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이동훈 기자


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올해 이루고 싶은 목표에 대해 답했다.


브레이브걸스는 23일 오후 3시 서울 목동 로운아트홀에서 컴백 온, 오프라인 쇼케이스를 열었다. 브레이브걸스는 앞서 멤버들의 코로나19 확진 여파 등으로 쇼케이스를 연기한 바 있다.


브레이브걸스는 지난 14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6번째 미니앨범 'THANK YOU'를 발매했다.


이날 브레이브걸스는 '롤린' 역주행 이후 활동 부담에 대한 질문에 "항상 갖고 준비하는 편인데 이번에는 신나고 에너지 넘치는 곡으로 가져왔다"라며 "우리만의 메시지를 담았다는 점이 차별점이고 올해 첫 앨범을 준비하면서 작년 서머 시즌을 준비할 때와는 다른 부담감으로 다가왔다. 이번 앨범은 우리만의 진심이 담긴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브레이브걸스는 올해 이루고 싶은 목표에 대한 질문에는 "'롤린' 역주행 이후 해외 팬들이 많이 늘었다고 들었다. 올해는 해외 팬들과의 만남도 갖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작년 많은 사랑을 많이 받은 만큼 팬들과 함께 더 소통하는 한해를 보내고 싶다"라고 답했다.


앨범 동명 타이틀 곡 'Thank You'는 디스코 펑크를 베이스로 한 레트로 팝 장르의 댄스 곡으로 멤버들의 곁에서 함께해 준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담아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트롯 대세 3인방의 길찾기 '길치라도 괜찮아'
W 자선행사에 참석한 스타들
대한민국 인기 스타 총출동한 W 자선행사
손흥민 '언제나 행복축구 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SM 연습생에서 전세계 1위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한화-삼성, 운명의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