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찬스에게 전하는 이찬원의 진심..'참 좋은 날' 음원영상 500만뷰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이찬원의 진심 어린 팬송 '참 좋은 날' 음원 영상이 500만 뷰를 돌파하며 감동을 이어갔다.


이찬원이 지난해 12월 9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참 좋은 날' 음원 영상은 3월 31일 조회수 500만 뷰를 넘어섰다. 지난 3일 400만 뷰 돌파 후 28일 만에 또 의미 있는 기록을 세웠다.


이찬원의 첫 자작곡 '참 좋은 날'은 운명과도 같은 팬들을 위해 음악으로 팬 사랑을 드러낸 팬송이다. 팬들에게 받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이찬원이 직접 진심을 담아 노래말을 적었다.


이찬원은 전국 투어 팬콘서트 'Chan's Time'에서 '참 좋은 날' 선공개 당시 감정에 북받쳐 눈물을 흘렸다. 그만큼 이찬원의 진심이 담긴 의미 있는 곡이다. 이찬원은 당시 직접 피아노를 치며 '참 좋은 날'을 팬들에게 선사, 진한 감동을 안겼다.


이찬원은 '참 좋은 날'의 작사, 작곡에도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팬들을 '꽃', '별', '운명'이라고 표현한 아름다운 가사가 그의 팬심을 엿보게 한다.


한편 이찬원은 2020년 3월 14일 TV조선 '미스터트롯' 미(美)에 오르며 화려하게 데뷔, '찬또배기'란 애칭으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찬원은 최근 총 27회에 걸친 전국 투어 팬 콘서트 'Chan's Time'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가요계 존재감을 빛냈다.


▶참 좋은 날,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정소민 '드레스는 과감하게'
KBS 연기대상, 올해의 대상은?
SBS 연예대상, 대상의 주인공은 누구?
'은애하는 도적님아'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유부남과 엘리베이터서 진한 키스" 트로트 女가수 상간 '충격'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SD 송성문, 외야수 전향하나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