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카엘 학폭·성희롱 의혹 벗었다..유포자 사과 "자격지심"[전문]

발행:
윤상근 기자
그룹 '미래소년'(MIRAE) 카엘이 12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새 미니앨범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Marvelous'를 포함해 'Future Land', 'JUICE', 'Final Cut', '소름(Amazing)', '일곱페이지(Dear My Friend)'까지 총 여섯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사진제공=DSP미디어 2022.01.12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그룹 '미래소년'(MIRAE) 카엘이 12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새 미니앨범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Marvelous'를 포함해 'Future Land', 'JUICE', 'Final Cut', '소름(Amazing)', '일곱페이지(Dear My Friend)'까지 총 여섯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사진제공=DSP미디어 2022.01.12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아이돌그룹 미래소년 멤버 카엘이 학폭(학교폭력) 및 성희롱 관련 의혹에서 벗어났다.


미래소년 소속사 DSP미디어는 9일 공식입장을 통해 '미래소년 카엘 허위사실 관련 진행상황 안내'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카엘에 대한 의혹이 제기된 직후 사실 확인을 위해 아티스트 본인과 주변 지인의 증언, 생활 기록부 등을 통해 다각도로 검증 과정을 거쳤으며 해당 주장이 허쉬사실이라는 점을 확인했다. 이에 따라 법적 조치를 취했다"라고 전했다.


DSP미디어는 "최근 허위사실 유포자는 본인이 게시한 내용이 사실이 아닌 자격지심으로 작성한 거짓 게시글임을 인정했다"라고 덧붙이고 허위사실 유포자의 자필 사과문을 함께 공개했다.


허위사실 유포자는 사과문에서 "2019년 2월 2일에 작성한 글은 모두 사실이 아니다. 이상민(카엘 본명)이 TV에 나오자 자격지심으로 이런 글을 적어 큰 죄를 저질렀다"라며 "이러한 일을 저지른 점 깊게 반성하겠다"라고 밝혔다.


이 유포자는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카엘이 학창시절 폭력을 저지르고 음주, 흡연을 했으며 성희롱 발언을 일삼았다고 주장한 바 있다.


◆ 허위사실 유포자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저는 디시인사이드 언더나인틴 갤러리에 이상민 실체라는 글을 작성한 gg2123입니다.


제가 2019년 2월 2일에 작성한 글은 모두 사실이 아닌 제 거짓말과 사실무근한 발언이었습니다.


이상민이 티비에 나오자 저는 자격지심으로 인하여 이런 글을 적었고 이상민에게 정말로 큰 죄를 저질렀습니다.


저는 학창시절 이상민이 저에게 폭력을 저질렀다며 거짓말을 하였고 그 외 성희롱 발언, 음주 흡연 사실이 있다고도 거짓 게시글을 작성하였습니다.


이 사실은 모두 허위사실입니다. 이러한 발언으로 이상민과 그의 팬들에게 큰 상처 드렸습니다.


제가 저지른 죄와 그 글의 댓글을 보면서 제가 저지른 죄로 인해 한사람을 고통스럽게 하며 그 주위 사람들에게 피해를 끼친 점 용서받을 수 없는 일입니다.


다시한번 제가 허위사실을 적음으로 인해 피해를 끼친 점과 게시글이 사실이 아닌 거짓임을 밝히며 이러한 일을 저지른 점 깊게 반성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