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방탄소년단 진, 폴로 랄프로렌 광고에 잘 어울리는 스타 1위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방탄소년단(BTS) 진이 폴로 랄프로렌 광고에 잘 어울리는 스타 1위에 선정되며 인기를 빛냈다.


진은 5월 22일부터 5월 28일까지 익사이팅 디시에서 진행된 '폴로 랄프로렌 광고에 잘 어울리는 세련미 있는 스타는?'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진은 총 투표수 54만 932표 중 48만 411표를 획득, 88%의 압도적인 득표율로 1위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진의 매력 키워드는 '멋있다'가 67%의 지지율로 1위에 꼽혔다. 이어 '빛나는' 15%, '미모' 12% 순이었다.


진은 앞서 '러쉬 광고에 잘 어울리는 민낯 요정인 스타는?' 설문에 이어 '이슬톡톡 광고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청순 발랄 스타는?' 설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진은 그룹 내 비주얼 멤버이자 세련미가 돋보이는 도회적 비주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스턴 마이스터'(Sternmeister) 선정 '21세기 최고 미남', '포브스(Forbes) 선정 비주얼킹'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또 미국 소비자 및 시장 정보 플랫폼인 넷베이스퀴드(Netbasequid)에서 매달 발표하고 있는 '가장 많이 언급된 아티스트' TOP10에 11개월 연속 차트인 한 최초의 팝 아티스트로 연일 높은 관심과 화제성으로 글로벌 스타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한편 오는 6월 10일 발매 예정인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Proof'(프루프) 수록곡 스토리텔링을 통해 "아미를 위해 앞으로도 더 좋은 음악을 들려드릴게요"라고 전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지드래곤, 또또또 라이브 논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사상 첫 '포트2 확정' 홍명보호 조 추첨 변수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