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이찬원이 합동 콘서트 '민원만족' 서울 앙코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후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이찬원은 8월 29일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민원만족' 콘서트 사진을 공개하며 4개월간의 여정 마무리를 알렸다.
사진 속 이찬원은 올 실켓 화이트 수트부터 블랙 스팽글 재킷까지 다양한 무대 의상으로 '트롯 프린스'다운 고급스러운 자태를 뽐냈다. 팬덤 색인 로즈골드 빛 블라우스를 차려입고 열창하는 이찬원의 모습에서는 순수하면서도 섹시한 면모가 빛났다.
이찬원은 "많은 분들이 함께해 주신 '민원만족' 콘서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라며 "4개월의 여정 동안 끊임없이 열띤 응원으로 힘을 주신 찬스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가장 먼저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이어 "오셨던 모든 분들께 행복한 순간으로 오래 기억되길 바라며 다음 만남을 기약할게요"라고 덧붙였다.
이찬원의 인사말에는 곧 발표될 신곡과 이후 이어질 콘서트에 대한 약속도 담겨있어 기대를 더했다.
팬들은 "9개 도시 28회 공연하느라 너무너무 고생 많았어요", "이찬원 명품 보이스 덕분에 찬스만족! 정말 행복했습니다!", "본업천재, 얼굴천재, 말도 청산유수! 거기다 춤까지 완벽한 당신은 찬스의 남자! 최고 최고입니다!'라고 감사와 기대를 전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