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위아이 측 "10월 컴백 목표로 새 앨범 준비 중"[공식]

발행:
김노을 기자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사진=위엔터테인먼트

그룹 위아이(WEi, 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가 내달 컴백한다.


14일 위엔터테인먼트는 "위아이가 오는 10월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지난 3월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Love Pt.1 : First Love' 이후 약 7개월 만의 신보다.


위아이는 2020년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로 데뷔한 뒤 매 앨범 꾸준한 계단식 성장을 도모했다. 다양한 장르를 통해 퍼포먼스부터 가창력, 무대 매너까지 고루 갖추며 음악적 역량을 증명한 것.


또한 활발한 해외 활동을 통해 글로벌 아티스트로서도 탄탄히 입지를 쌓아가고 있다. 위아이는 지난 8월 일본 데뷔 앨범 'Youth (유스)'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Maldives (몰디브)'로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어 데뷔 첫 월드투어 'FIRST LOVE : WEi WORLD TOUR'를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을 만나고 있으며 태국, 일본에 이어 미주 공연을 앞두고 있다.


음악적 변신과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으로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입증해온 위아이가 이번 컴백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위아이는 오는 10월 컴백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국내 활동에 돌입한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극장으로 전력질주'
'10CM의 쓰담쓰담' 사랑해주세요
은중과 상연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세대 유튜버 대도서관 사망 발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 원정, '혼혈' 카스트로프 얼마나 뛸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