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킹덤, 모던→화려함 속 7人 7王 비주얼..'기대 UP'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그룹 킹덤(KINGDOM·훤, 자한, 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이 모던함과 화려함을 동시에 아우르는 비주얼로 '시네마틱돌' 면모를 빛냈다.

킹덤은 지난 25일과 2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5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5. 루이(History Of Kingdom : Part Ⅴ. Louis)' 단체 콘셉트 포토를 모두 오픈했다.


공개된 단체 포토에서 킹덤은 흑과 백의 극명한 온도차가 느껴지는 콘셉트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두 번째 포토에서는 스포트라이트 속 모던함을, 세 번째 포토에서는 화려한 궁전을 배경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발산했다.


킹덤은 자화상(Portrait), 거울(Mirror), 영원(Eternity) 등 총 3가지 버전의 콘셉트로 다채로운 비주얼을 자랑하며 새 앨범을 향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이번 미니 5집은 '미의 왕국'을 다스리는 왕 루이의 영생을 담고 있다. 특히 루이는 지지 않는 빛인 동시에 죽지 않는 영생의 삶을 사는 왕으로, 긴 세월 동안 축적된 기쁨·슬픔·고통의 감정선을 무게감 있게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킹덤의 미니 5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5. 루이'는 오는 10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새벽부터 청초한 매력~!'
제로베이스원 '언제나 멋짐이 폴폴~!'
지드래곤 '귀엽고 멋있어!'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눈부시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단짝에게 감사를♥"[30회 BIFF]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MLS 첫 해트트릭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