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듀→핫펠트, 팬들과 초밀착..11월 '아메바위크' 개최

발행:
김노을 기자
/사진=아메바컬쳐
/사진=아메바컬쳐

'아메바컬쳐 사단'이 11월 특별한 콘서트 위크를 준비 중이다.


힙합·R&B 음악 레이블 아메바컬쳐는 지난 2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AMEOBAWEEK 2022 (아메바위크 2022)'의 개최를 알리는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AMEOBAWEEK 2022'는 오는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나흘 간 서울 신한 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총 세 가지 버전의 공연으로 열린다.


/사진=아메바컬쳐

쏠(SOLE)과 따마(THAMA)는 17일 'GREEN Thursday (그린 써스데이)', 핫펠트(HA:TFELT)는 18일 'ORANGE Friday (오렌지 프라이데이)'를 각각 맡는다. 다이나믹 듀오는 19일과 20일 양일 간 총 3회차에 걸쳐 'BLUE Saturday & Sunday (블루 새터데이 앤드 선데이)'를 개최한다. 세 가지 공연 모두 색상만큼 각기 다른 테마로 꾸며진다.


이에 아메바컬쳐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국내 힙합, R&B 대표 아티스트 다이나믹 듀오, 핫펠트, 쏠, 따마가 어떤 무대를 선사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사진=아메바컬쳐

특히 이번 'AMEOBAWEEK 2022'는 아메바컬쳐 아티스트들과 가장 가까이에서 호흡할 수 있는 초밀착 콘서트로 예고됐다. '초밀착'이라는 키워드에 걸맞게 다이나믹 듀오, 핫펠트, 쏠, 따마는 관객들과 뜨거운 교감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AMEOBAWEEK 2022'의 티켓 예매는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10월 6일 오픈된다. 오후 6시 'GREEN Thursday', 오후 7시 'ORANGE Friday', 오후 8시 'BLUE Satuerday & Sunday'에 대한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제29회 춘사영화제 시작합니다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대상은 누구? '2025 KBS 연예대상' 현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故김새론 죽음 후 남은 질문들 [2025 연말결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한국 올해 마지막 FIFA랭킹 22위 '아시아 3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