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권은비, 'Lethality' 첫 콘셉트 포토 공개..환상 비주얼+몽환 무드

발행:
이덕행 기자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가수 권은비가 확 달라진 분위기로 독보적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8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권은비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Lethality)'의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리빌(Reveal)'이라는 타이틀로 게재된 콘셉트 포토 속 권은비는 양갈래로 땋아내린 헤어와 독특한 그러데이션의 원피스, 여기에 화려한 골드 액세서리를 매치한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단번에 시선을 압도했다.


권은비는 트렌디한 스타일링과 잘 어울리는 감각적인 포즈와 도도한 표정 연기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몽환적이면서도 당당한 눈빛으로 화면을 응시하는 권은비의 독보적인 비주얼은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기 충분했다.


첫 콘셉트 포토의 신비롭고 카리스마 넘치는 무드는 권은비가 선보일 새로운 음악에 대한 호기심과 이후 공개가 예정돼 있는 콘셉트 포토들에 대한 기대를 더욱 증폭시켰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이번 첫 콘셉트 포토의 타이틀인 '리빌'은 '드러내다', '밝히다'라는 뜻을 가진 단어로, '리빌'이라는 단어와 함께 권은비가 첫 포토로 색다른 콘셉트를 '드러내' 눈길을 끈다. 권은비의 새 앨범에서 '리빌'이 의미하는 바가 무엇일지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권은비의 컴백은 지난 4월 발매한 '컬러(Color)'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권은비는 '리탈리티'를 통해 자신의 통통 튀는 무한 매력을 뽐내며 '완성형 솔로 아티스트'의 수식어를 다시 한 번 입증할 예정이다.


권은비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는 오는 10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정소민 '드레스는 과감하게'
KBS 연기대상, 올해의 대상은?
SBS 연예대상, 대상의 주인공은 누구?
'은애하는 도적님아'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유부남과 엘리베이터서 진한 키스" 트로트 女가수 상간 '충격'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조별리그 상대들, 전력 어느 정도인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