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오내언사♥' 이찬원 팬카페 '찬스' 5만 회원 돌파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이찬원의 공식 팬카페 회원수가 5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2020년 7월 10일 출범한 이찬원 공식 팬카페는 10월 1일 총 회원수 5만 명을 넘어서며 '5만 찬스' 시대를 열었다.


이찬원은 2020년 1월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하며 예선전에서 '진또배기'를 통해 대중에게 처음 이름을 알렸다. 당시 이찬원은 '진또배기', '내 마음 별과 같이', '울긴 왜 울어' 등의 무대를 통해 '찬또배기'란 별명을 얻고, 정통 트로트 강자로 각인되기 시작했다.

이에 각종 플랫폼에는 이찬원을 응원하는 커뮤니티들이 속속 등장해 '국민 소속사'를 자처하며 이찬원을 응원했다. 이후 이런 체계가 한동안 지속되다가 공식 팬카페가 출범했으며 , 이찬원 팬클럽은 투표를 통해 팬클럽 정식 명칭을 '찬스'로 정했다.


이찬원의 팬클럽의 명칭인 'Chan's(찬스)'는 기회와 행운(Chance)이라는 의미 외에도, 찬원의 것(Chan's)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찬스'는 이찬원이 있는 곳이면 어느 곳이나 '로즈골드' 빛 물결을 이루며, 열성적으로 이찬원을 응원하고 있다. 이찬원도 소감을 전할 기회가 있을 때마다 오랜 꿈인 가수가 되어 노래를 할 수 있도록 자신의 노래를 들어주고 사랑해 준 찬스'에게 '오늘도 내일도 언제나 사랑한다'는 의미의 '오내언사'로 감사와 사랑을 전하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문채원 '사랑스런 미소'
'베일드컵' 기대하세요!
제니 '눈맞으며 힙하게'
아이브 '추워도 하트~'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시대 잇는 영화인" 故 안성기 영결식, 눈물의 작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스타트'

이슈 보러가기